밖에서 먹기/디저트, 카페

기노스코 송도 헤비화이트, 아메리카노, 블루프로즌 케이크

dyudyu 2020. 11. 26. 09:22

송도 Ginosko 두번째 방문- 케익만 소심하게 찍어옴 ㅎㅎ왼쪽엔 구움과자류도 가득함. 케익이 다 너모 아름답다...비주얼은 가운데 옥수수케익이 제일인데 ㅎㅎ내가 고른건 맨 왼쪽의 블루프로즌. 인천 개항로에도 기노스코 매장이 하나 더 생겼다는... 다음에 신포시장이나 차이나타운 가면 개항로 매장도 들러봐야지..ㅎㅎ

 

밤이라 조명이 어두워서 그리 맛나게 안나왔네 ㅠ 헤비화이트와 아메리카노.

 

케익이 너무도 아름다움 :) 크림이 메인인 느낌인 디저트. 얼그레이 향 퐁퐁나는 크림에 가운데 시트는 크림의 수분을 먹어서 매우 촉촉하구...크림 가운데 블루베리가 들어서 향이랑 블루베리 톡 터지는 수분감과 식감을 더해주더라 ^^

 

흐 맛있어라...ㅎㅎ단면이 예뻐보이진 않으나(ㅅㅏ진고자..ㅎㅎ) 무척 맛있었다는

 

여긴 디저트 정말 저번에두 맛나게 먹었는데 뭐 골라도 후회 안할 듯. 완성도 높은 맛이야.

 

헤비화이트 찐득하니 너모 맛나다! 테일러커피의 블루지~ 가 그리울 때 비스무리한 만족감을 주는 커피!ㅎㅎ

 

네이버에 썼던 저번 포스팅은 하단 링크

https://blog.naver.com/lovelydyu/221906059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