밖에서 먹기/디저트, 카페

인천 송도카페 스탠다드스퀘어 Standart Square 아인슈패너, 화이트홀

dyudyu 2020. 12. 2. 00:18

 

 

송도카페 스탠다드스퀘어 :)

 

 

 

메뉴판도 못찍어오고...ㅋㅋ쿠키도 맛나보였는데

재방문하면 찍어오는걸로...

가자마자는 사람이 많았어서 ㅋ구석에 남은 한자리에 앉음.

 

 

화이트홀(왼쪽)과 아인슈패너 

커피 비주얼도 참 예쁘죠

화이트홀은 단면도 넘 아름다움..

 

 

 

남편은 아인슈패너 :) 

여기는 크림만 먹으면 제 취향의 아인슈패너

크림 질감은 아닌데 커피랑 곁들임

또 엄청 잘어울리는 크림이였어요.

크림만 마셨을때도 맛난게 더 좋긴하지만 ㅎㅎ

커피가 아주 맛있구요-

 

 

 

윗면도 아름다운 화이트홀- 

이렇게 예쁜 커피는 마시기가 아까워...힝..ㅋㅋ

컵에 둘러진 저 설탕먹는 재미가 쏠쏠해요 달달...

맛은 너무 달지않구 달달한 코르타도같은 느낌- 

밀도도 쫀득하구 넘 맛있던 커피예요

 

 

 

맛있는데 양이적어 아쉬운 ㅠㅠㅋㅋ

이런 커피들은 막 30초컷 아닌가여...ㅋㅋ

다 마시는데 1분도 안걸리는 너낌..두잔 마셔야.;;

좀 만족할 것 같아..ㅋㅋ

커피가 넘 맛나서 다음에 또 들르고 싶어요

쿠키도 맛보고 싶고요

 

 

 

 

앉은자리 옆 선반에 있던 커피, 초콜렛책을 꺼내들어봄..

 

 

그렇구나

새로운 지식을 습득.ㅋ(먹을거에만 관심많음..)

 

 

 

홀로초콜릿, 엔로버초콜릿 이름은 뭔가 익숙하지 않아도

다 먹어본 쪼코들이쥬..킷캣도 그렇고요 ㅎㅎ

 

 

 

촛점은 오디에.?...

저 봉봉오쇼콜라 프랄린초코 느무 좋아해요

비싸서 자주 몬먹어서 그르치 ㅠㅠ..

흐 고급진 쉘초코 먹고프네요..ㅎㅎㅎ

저 초콜릿 책 꽤 잼나서 휘리릭 읽고픈부분

다 읽고 나왔어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