밖에서 먹기/디저트, 카페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카페 여백 단호박치즈케익, 아메리카노, 브라운라떼, 얼그레이케익, 바닐라라떼

dyudyu 2020. 12. 9. 01:47

 

 

송도 트리플스트리트에 위치한 카페

여백- 

디저트, 커피 모두 맛있어서 여러번 재방문

 

 

 

쇼케이스도 찍어봄.. 할매입맛 저격 탕탕하는 케익류들이 많다. 흑임자, 쑥, 콘&치즈 케익도 맛나보이구 ^^ 아래 6개 모듬세트도 넘나 먹음직..기념일에 사가도 좋을 듯? 앙버터도 맛나보이고..

이쪽말고 우측에 구움과자도 팔고있는데 고건 못찍어왔네 케익맛봐서는 구움과자 말뭐 맛있을 듯..

 

 

 

메뉴판을 찍긴 했는데 하나도 안보이게 찍어왔네...성의를 좀 보여라

ㅋㅋㅋㅋ 커피말고 다른음료메뉴들도 종류가 많아요

 

 

 

갈때마다 사람이 많아서 사람 없는쪽만 찍어옴..ㅋㅋ매장 넓고 높고 쾌적하고-

 

 

 

아메리카노, 얼그레이케익, 브라운라떼

 

 

 

얼그레이 케익. 찻잎 콕콕콕 박힌거 완전 먹음직..ㅎㅎ

케이크 시트는 좀 수분기 없고 꾸덕해보이는데 보이는거와 같은 텍스쳐

 

 

 

크레마 제대로 ㅎㅎ예쁜크레마는 커피 먹기전 커피맛을 더 기대하게 만들어주는 듯..ㅎㅎ집 머신으론 이정도까지 크레마가 안나와서 카페나와서 마실 때 크레마나 타이거스킨보면 힐링이됨.ㅋㅋ

 

 

 

아마 브라운라떼가 맞겠지? 블랙라떼였나..ㅋㅋ에쏘+초코들어간 그런 조합인데 달달하니 맛있었다.

 

 

 

케익시트도 수분이 그리 많지않고 좀 뻑뻑하고 얼그레이 크림도 꾸덕한 편. 나는 얼그레이 크림은 좀 가벼운 텍스쳐가 취향이긴하지만 여기는 묵직해서 배부른 크림이었다. 향도 진해서 맛있어

 

 

 

아래는 또 다른날 방문

 

 

 

스윗펌킨&치즈 케이크와 커피 

 

 

 

쫀득해보이는 크레마~_~

 

 

 

위에 올라간 크럼블과 쿠키가 매우 먹음직...쿠키 코ㅋㅋㅋ단추가아닌 돼지코로 보이는 ㅋㅋ

 

 

 

 

달달한 호박향이 감도는 꾸덕하고 맛있는 케이크. 얘도 뻑뻑한 텍스쳐.ㅎ 커피로 입안을 적셔주면서 먹으니 맛있었다는 ~ㅎㅎ 여긴 케익이 다 맛있어서 모든종류 다 격파하러 가보고 싶은 곳.

예전방문 포스팅은 아래 링크해둡니다!(드디어 티스토리 포스팅을 링크 ..글도 몇개 안되는 와중에 혼자 감격함.ㅋㅋㅋ)

 

케이크가 맛있는 송도 카페 여백 카페라떼, 아인슈패너, 레몬케이크

송도의 카페여백 트리플스트리트에 밥먹으러 갈때마다 커피마시러 몇번 들렀다 디저트가 참 맛난 곳.. 커피도 맛있고^^ 케이크 한조각과 커피 두잔 남편은 생크림케익, 치즈케익류만 먹어서..ㅋ

lovelydyu.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