밖에서 먹기/디저트, 카페

디저트가 맛있는 혜화 카페키이로 몽블랑, 아이스 플랫화이트, 아이스 비엔나커피

dyudyu 2020. 12. 24. 00:25

 

 

 

 

혜화 카페 키이로

여름의 끝자락에 무화과타르트 먹으러 들렀는데

또 금방 다시 방문.ㅋㅋ

재방문 텀이 더 길어질 줄 알았는데

이날도 만석이라 웨이팅 걸어두고 좀 걸어다니다

전화와서 다시 방문 :)

 

 

 

 

 

메뉴판 키이로는 디저트는 필수 주문이예요. 1인 1음료-

디저트를 즐기기 위한 공간~ 

 

 

 

 

 

아이스 플랫화이트, 아이스비엔나

그리고 몽블랑~ 

자주 왔는데 요 원탁엔 처음 앉아보네.ㅋㅋㅋ 크크

 

 

 

 

아이스 플랫화이트~ 음료 위 표면도 예쁘당

라떼보다 더 찐하구 쫀쫀한 느낌이라

밖에선 플랫화이트 종종 마심..ㅎㅎ

 

 

 

 

 

구름같은 크림이 올려진 아이스 아인슈패너..

남편님 크림이 좀 단단한편이라 커피, 크림 같이

마시기 힘들다믄서ㅎㅎ또 비엔나 커피를 고르심..-

크림도 맛있어요~

 

 

 

 

 

몽블랑...캬 접시도 우드접시라 더 가을분위기가 

뿜뿜하는 느낌이네요.

저 길쭉한 크림의 결 너무 예뻐요 ㅠㅠ

저번에 키이로에서 클스마스때 사먹은 케익도

비주얼이 저랬는데 진짜 너무 예쁜 듯

플리츠스커트나 종이로 접은 부채같은것도 생각나고요... 

 

 

 

 

뿌수기시작.ㅎ 밤크림도 무진장 맛있는데 

안에 크림도 정말 맛있구 안에 들은 머랭이 킥이예요

 

 

 

 

안에 머랭 식감이 파스락 포스락 바스락

다했어요....사각사각한 와중에 

달콤함도 전해주고

밤크림은 크리미하고 살짝 무게감이 있는 단맛을

더해주니...끄아아 거기에 아주 가벼운 생크림까지

넘나 완벽한 디저트.

 

 

 

 

안에밤은 넘 달달하게 조려지진 않은지라

밤 본연의 맛 그대로 즐기기에 딱 좋구

밤크림은 밤향이 많이 안진해서 보들보들한 정도의 밤맛이예요.

 

 

 

 

복했다.

키이로디저트는 한입 먹자마자 입가에 미소가 싹지어짐ㅎㅎ

생각보다 더 맛있어서 항상 입꼬리가 올라가는..

커피랑 커피안주 매일같이 먹지만

보통 맛난디저트를 먹어도

어느정도 예상가능한 맛이기에

입가에 미소까지 띄우고먹진 않으나 ㅋㅋ

(물론 속으론 기쁨에 차 있..ㅋㅋㅋ)

키이로 디저트들은 한입 물자마자 항상 입꼬리가 씨이익올라감...ㅋㅋ

입꼬리도 춤추는 맛

입꼬리가 춤추려면 안에 혀가 먼저 춤춰야됩니다..

혀부터춤춰야 입꼬리가 올라가지..ㅋㅋ

아무튼 너어무 맛있게 먹은 몽블랑!

 

 

 

 

 

음료 다 마셨더니 냉차도 내어주시는 세심함...

언제가도 맛있고 친절한 키이로예요!

 

 

 

 

 

예전포스팅 (구 블로그 네이버) 긁어모음

이글루스꺼까지 긁기엔 넘나 많아서..ㅋㅋ

blog.naver.com/lovelydyu/222106512559

대학로 카페 키이로 무화과 타르트, 아인슈패너, 아이스 플랫화이트

얼마만의 키이로다냐~ㅎㅎㅎ 작년 크리스마스때 케익포장해간 이후 첫 방문. 1년이 다되어가는 재방문.ㅋㅋ...

blog.naver.com

blog.naver.com/lovelydyu/221792552346

키이로 구움과자 (호지차쿠키, 메이플사과 파운드)

키이로에서 케익이랑 같이 사온 구움과자 ~크리스마스라고 리스쿠키도 선물로 주심 너무 귀엽당!!ㅎㅎ녹차...

blog.naver.com

blog.naver.com/lovelydyu/221755560382

대학로 카페 키이로 케이크 포장(딸기쇼트케이크, 말차몽블랑)

좋아하는 카페 키이로 :) 청라 이사오고 잘 방문 못하는 와중에 ㅎㅎ크리스마스에 오랜만에 대학로 나간김...

blog.naver.com

blog.naver.com/lovelydyu/221430392502

대학로 카페 키이로 카페라떼, 비엔나커피, 계절의케이크

대학로 카페 키이로 :)정말 오랜만에 들렀어요 ㅎㅎ남편에 키이로 케이크 먹고프다고노래불렀는데 요즘 혜...

blog.naver.com

blog.naver.com/lovelydyu/221176419844

혜화 카페 키이로 딸기산도, 아이스비엔나커피, 카페라떼

오랜만에 들른 키이로 ^^역시나 인기많은 카페라서 계속해서 손님들이 몰아친다... 대기리스트가 있을 뿌니...

blog.naver.com

blog.naver.com/lovelydyu/221176443121

대학로 키이로 구움과자 (레몬케이크, 초콜릿쿠키, 바닐라쿠키)

카페 키이로에서 사온 구움과자들 :) 매번 카페에서 디저트만 먹고 구움과자도 궁금해서..언젠간 포장해서 ...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