밖에서 먹기/디저트, 카페

케이크가 맛있는 송도 카페 여백 카페라떼, 아인슈패너, 레몬케이크

dyudyu 2020. 11. 28. 00:40

 

 

송도의 카페여백

트리플스트리트에 밥먹으러 갈때마다

커피마시러 몇번 들렀다 디저트가 참 맛난 곳..

커피도 맛있고^^

 

 

 

케이크 한조각과 커피 두잔

남편은 생크림케익, 치즈케익류만 먹어서..ㅋㅋ

여기엔 남편이 먹는 케익이 별로 없음ㅋㅋ

다만 내 입맛저격 탕탕하는 케이크는 가득..

쑥케익 얼그레이케익 흑임자케익 레몬케익 호박케익등등.. :) 

 

 

날이 추워져서 따뜻한 카페라떼.

얼마만에 카페에서 사먹는 따땃한 라떼인지..ㅋㅋ

올 가을 들어 뜨.커 첫 개시^^ ㅋㅋ

 

 

레몬케이크

나는 요런 시큼한 디저트들 너무 좋으다

레몬타르트도 레몬케잌도~ 

색도 넘 예쁘다 노오오오란색!

 

 

아인슈패너도 맛있었구요- 

눈으로도 즐기는 아인슈패너 :) 

 

 

 

넘 가벼운 질감이면 아수웠을텐데 (레몬이 맛이 상큼상큼 가볍다보니..)

여기는 묵직한 느낌 꽤나 드는 케익이라

내 취향 저격..ㅎㅎ 포만감도 있고 

나름 포실한가운데 크림이 묵직 제누와즈도 촉촉한데

레몬향은 상큼함이 진해서 시큼달달 맛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