밖에서 먹기/디저트, 카페

명동 카페 맷차 METCHA 아메리카노, 당근케이크, 카라멜연유라떼, 아인슈패너, 얼그레이밀크티

dyudyu 2020. 12. 3. 00:50

 

 

명동카페 맷차- 두번 방문했던 카페인데 재방문 

맷돌 구경이 꾸르잼.ㅎㅎ 맷돌커피 먹어봐야되는데 아메리카노보다 비싸서 선뜻 안시키게 되는 ㅠㅋㅋ(맛 차이 많이 안날 것 같아서 ㅋㅋㅋ) 그래도 언젠가 꼭 맷돌커피...시켜봐야지..

 

 

 

 

아메리카노, 카라멜연유라떼, 당근케이크

 

 

 

이날은 배가 고파서 당근케익도 추가. 말차슈나 말차타르트 먹고팟는데 쇼케이스에 이날은 아예없고 케익류만 있어서 조금 아쉬웠다 ㅠ_ ㅜ.. 근데 당근케익 맛나서 아쉬운 맘이 쏙 들어감.ㅋㅋㅋ

 

 

 

크림치즈 프로스팅 윗줄은 끝까지 안차있는게 귀엽구..높이도 오동통! 당근도 콕콕 잘 박혀있고..당근케이크 좋아하는 이맛에 당근러버라..ㅋㅋ(닭볶음탕 당근먹으려고 먹는사람 요있어요 ㅋㅋ) 당근 많이 박힌 당근케익은 사랑.

 

 

 

카라멜연유라떼~ 달달한 풍미가 좋던. 맷차는 달달한 커피도 다 맛이 좋습니다.

 

 

 

당근케익 오랜만에 먹는다. 흐흐 뭔가 겨울에 잘 어울리는 느낌. 추운계절에 먹어야 맛있단 말이지. 아이스커피 말고 따순커피+당근케익 조합은 최고인 듯..ㅎㅎ이날은 아아에 먹었지만...

 

 

 

다른날 재방문..

 

 

 

아인슈패너와 얼그레이밀크티 주문. 

 

 

 

단면 보는거 꾸르잼.ㅎㅎ두번째층이 너무 아름다와. 맷차는 크림맛집이라 아인슈패너도 맛이좋아요. 저번에 말차크림라떼였나...그것도 크림이 넘 맛있었어서~ 

 

 

 

얼그레이 밀크티. ㅎㅎ약간 밀크티색보다 초록빛이 좀 도는 느낌이라 ㅋ ㅋ뭔가 미숫가루 너낌도 나는..? ㅋㅋ역시나 맷차는 밀크티 컵 크기가 혜자입니다..양도 무지 많음.ㅋㅋ배부르려면 밀크티종류 골라야.

 

 

 

꿀렁꿀렁해 보이는 ㅎㅎ 언넝 슉슉 저어버리자

 

 

 

찻잎도 좀 보이고- ㅎㅎ근데 얼그레이 밀크티는 살짝 추천하기 애매하다.ㅋㅋ 나는 홍차도 좋아하고 얼그레이도 좋아하는데 얼그레이는 얼그레이 케익이나 얼그레이 차(밀크티말고)는 좋은데 밀크티는 항상 그리 만족을 못하는 듯..밖에서 밀크티 사먹으면 얼그레이 밀크티 사먹음 항상 그냥 블랙밀크티보단 좀 덜 맛있게 느껴진단 말이지.ㅋ베르가못향이 뭔가 우유만나면 내입에 별로인가벼...디저트에서 나는 얼그레이향은 넘 좋은데 음료로 마실때는 그냥 tea로 마실때가 제일인 듯.....얼그레이밀크티만 그저그랬고 맷차에서 먹은 모든 음료들은 다 맛있었음 ㅎㅎ

아래는 네이버에서 작성한 예전 방문 포스팅.

 

명동 맷차 METCHA 바닐라빈라떼, 말차밀크티, 카라멜연유라떼, 말차수제크림(녹차 아인슈패너)

명동 맷차여기말고도 매장 있던데~ㅎㅎ예전부터 한번 가봐야지 하고 찾아놨던 곳이라 명동들른김에 방문!건...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