밖에서 먹기/디저트, 카페

명동 카페추천 가배도 명동 코르타도, 바닐라라떼

dyudyu 2020. 12. 6. 01:07

 

 

명동 가배도 ~ 

지도보고 찾아오니 건물이 안쪽인지라 골목이 헷갈려..

명동 퍼시픽호텔 찍고 오는게 

요 간판 발견하기 빠를 듯 

가배도는 명동말고도

삼청, 신논현, 송파점 등 여러매장 있는 가보다..ㅎ

 

 

 

명동에 이런곳이? 싶게 숨어져 있음 

명동 한복판이면 땅값 장난 아닐텐데..

살짝 벗어나 있음 그렇다고 아주 떨어진것도 아니라서 ^^

 

 

 

커피머신에 한자도 멋지구~

 

 

 

자리도 넓직넓직하다.

 

 

 

요 벽자리도 아늑아늑..천장이 둥그렇게 되어있어 더 아늑..

 

 

 

왼쪽 - 바닐라라뗴
오른쪽 - 코르타도

 

 

 

예쁘니 한장 더..

커피 양은 많지 않은 듯 

코르타도는 그렇다치는데 

바닐라라떼도 양이 많지 않아 쪼매 아숩긴 하다.ㅎㅎ

맛은 전혀 아쉽지않고 아주 맛있음

컵이 둥글둥글해서 매우 귀엽당.

바닐라라떼도 과하게 안달아 내 입에 딱.

 

 

 

넘나 한입거리 코르타도..ㅎㅎ

에쏘에 설탕타먹는 고런 느낌이라는 

찐득하고 진한커피- 

달달함도 있어서 꿀꺽꿀꺽 잘 넘어감. 

입가심으로 좋으다. 

배부를 때 먹기 좋을 커피.ㅋㅋ

 

 

 

설탕입자들이 바닥에 남았네 ㅎㅎ

귀욥....다른 가배도 매장도 가보고 싶다.

판나코타, 티라미수도 맛있다고 하던데

다음엔 디저트와 쓴커피를 마셔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