밖에서 먹기/밥과 술

고속터미널 밥집 한옥집 김치찜 센트럴시티점 2인세트 (김치찜, 김치찌개, 치즈달걀말이)

dyudyu 2020. 12. 1. 01:00

 

 

센트럴시티 한옥집 김치찜....

고터에서 후다닥 밥먹고 싶은데 마땅치 않던중에 들어가본 곳.

2인세트 가격이 엄청 합리적임.ㅋㅋ요즘 2만원에 두명이서 뭐 배부르게 밥먹을래도 마땅치가 않은데 메뉴2개에 계란말이까지 나온다니 ㅎㅎ맛은 둘째치고 가격이 괜찮은 듯. 서대문에 있는 맛집이라는데 음 2인세트에 나온 음식 맛 가지고는 맛집까지는 좀 무리수 (맛없는건 아님)

 

 

 

음식도 빠르게 나오구~ 찌개도 끓여먹게 나온다

 

 

 

찌개만 있어도 찬이 크게 필요없지만 ㅋㅋ찬도 3개나 나옴 해초무침 새콤새콤

 

 

 

김찌~ 라면사리도줘서 든든하게 먹을 수 있더라. 두부가 좀 더 들어있음 좋겠지만 ㅋㅋ이 가격에 뭘 바라나 싶긴 함..

 

 

 

찌개보다 김치찜이 더 맛있더라. 김치도 적당히 익었고(식감 아주 약간은 남은 상태로..) 고기도 양이 제법 되던. 김치찌개에 들은 고기보다 찜에들은 고기가 더 마이쪙~

 

 

 

반주가 아쉬워 테라 한병.ㅎㅎ 크아 시원해..

 

 

 

 

계란말이. (치즈달걀말이..ㅋ) 나름 큼직하고 반찬하기에도 좋았음 케찹도 같이나와서 찍어먹을 수 있고

 

 

 

부드럽고 약간 퍽퍽한 김치찜 고기 조하. ㅎㅎ 근데 김치찌개 국물보다 김치찜 국물이 더 맛있었던게 함정..덜 기름지고 김치 새콤함은 더 우러나있어서 ㅎ찌개 떠먹다가 중간중간 김치찜 국물 떠먹으니 개운함

 

 

 

육수가 줄어들기전에 라면을 투하. 탄수화물더쿠는 찌개들어간 라면사리+밥 조합을 조와합니다. ㅎㅎ매운탕에 들어간 라면사리에 흰쌀밥/부대찌개 라면에 흰쌀밥....포기할 수 없더.ㅋㅋ

 

 

 

치즈가 와장창 이런건 아니어도 적당히 치즈치즈하게 들긴함.ㅎㅎ 계란말이가 얇구 포실한 서타일.ㅎㅎ통계란~ 이런느낌 아니고 ㅎㅎ계란이불 쌓아놓은 느낌의 식감

 

 

 

라면좋아좋아. ㅎㅎ 이만원에 배부르고 빠르게(패스트푸드처럼 나옴ㅋㅋ) 먹어서 나름 만족함. 맛도 뭐 밖에서 사먹는 김찌들에 비해 그렇게 떨어지지않고 적당한 정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