밖에서 먹기/밥과 술

명동 쯔루하시 후게츠 돼지세트 (야끼소바, 오코노미야끼, 돈뻬이야끼, 우롱하이)

dyudyu 2020. 11. 30. 13:44

 

 

쯔루하시후게츠 (풍월)

홍대점만 한번 가본적 있는데 명동점도 있었구만...일본 불매중이라 가면 안되지만 ㅠㅠ 명동도 늦게까지 하는 밥집이 없어서 어쩔 수 없이...근데 쯔루하시후게츠 홍대점도 강남점도 다 없어짐..우리나라에 남은건 명동점 하나뿐이네 이제...어쩌다 이렇게 되었을꼬..명동점도 코로나때문에 임시휴업하다가 다시 오픈한 것 같다..

 

 

 

메뉴가 한번에 나오지 않다보니 ㅋㅋ세 메뉴 다 있는 사진은 중간에 먹다찍은 사진 뿐...

돼지세트주문 (25500원) 돈뻬이야끼, 오코노미야키, 야끼소바가 나오는 구성인데 안에 해물이나 새우? 이런거말고 돼지위주로 들어간...근데 메뉴 이름이 뭔가 기분 나쁘네여?ㅋㅋ돼지들 먹는 세트인 것 같아 혼자 찔림 돼지세트...음....ㅋㅋㅋㅋ

 

 

 

양배추 익는게 젤 오래걸리니 ㅋ제일 먼저 세팅되지만 가장 마지막에 완성되는 오꼬노미야끼- 

 

 

 

우롱하이 한잔- 

좀처럼 먹기 힘드니께 있을때 마셔야?ㅎㅎ

근데 우롱하이 맞나요? 싶을정도 술을탄게 맞는감....너무 우롱차스러워서 실망...ㅋㅋ

 

 

 

알쓰인 저 소주 한모금만 들어가도 달아오르는데 몸이 ㅋㅋ이건 뭐...얼굴이 1도 안빨개지고 그렇더라고요 좀 아숩 ㅠㅠ 우롱차를 7000원주고 사먹다니 이런느낌이라 부들부들..ㅋㅋㅋㅋ

 

 

 

돈뻬이야끼. 얇은 돼지고기가 들어간 계란말이느낌. 위에 소스랑 가쓰오부시때문에 맛이 일본풍으로 느껴지는 듯. 

 

 

 

남편은 생맥주

 

 

 

뒤집어진 오코노미야키..ㅋㅋㅋ잘 꾸버졌구마

 

 

 

돼지고기와 파도 들어가있네요. ㅋㅋ달달하니 맛나요. 뭔가 계란 듬뿍들어간 전 느낌도 나는게..돼지고기육전인가 그럼...ㅋㅋㅋㅋㅋ

 

 

 

야끼소바 양이 좀 적은 듯...양이 적어진 것 같은 너낌?.ㅋㅋ

돼지세트라 돼지만 들었으려나 했는데 오징어도 좀 들긴 했더라고요

 

 

 

야끼소바 오랜만에 먹으니 왜이리 맛있던지요.. 달달한 야끼소바 소스맛이 그리웠었나봐요..말랑말랑 달달하니 맛나던 야끼소바. 마요네즈 듬뿍 뿌려진 편의점 야끼소바빵도 먹고싶고 그르네요....

 

 

 

완성된 오꼬노미야끼..소스 비주얼 아름답ㄷㅏ..내 사랑 마요네즈

 

 

 

광택이 아주 먹음직.ㅎㅎ 4분의 1등분해서 해치워나간다.ㅎㅎ

양배추 가득이라 달달하고 식감도 좋고. 왜인지 죄책감도 덜한 ㅋㅋ(양배추 먹는다며...) 음식.

 

 

 

김가루 뿌려먹으니 더더 맛있더라구요 향이 늠 좋은...ㅋ

오랜만에 야끼소바, 오꼬노미야끼 먹어서 넘 맛있었던..

 

 

 

이글루스에서 작성한 예전방문 포스팅은 아래 링크

홍대 풍월 (쯔루하시 후게츠) 오꼬노미야끼, 야끼소바, 돈뻬이야끼 오사카세트 , 맥주

홍대 풍월(쯔루하시 후게츠) 에 갔습니당 짝꿍님은 예전에 맥주마시러 종종 왔었다고 하네요저는 처음 가보는 가게 헤헤 자리는 이렇게 되어있어서 프라이빗하고 아늑하고 좋아요^^  철판이

dyudyu.egloo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