밖에서 먹기/밥과 술

송도 트리플 스트리트 선식당 조개탕면, 소고기 마늘 볶음밥

dyudyu 2020. 11. 29. 14:31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선식당

메뉴판- 

모든 메뉴들이 만원 이하가 많아서 좋다는..

청라에도 선식당 있었는데 ㅎㅎ못가보고

송도와서 처음 와보는..

대기가 좀 있어서 이름올리고 좀 기다림..

가격도 저렴하고 여럿이 와도 나눠먹기

좋은 메뉴들이라 그런지 손님이 많더라

 

 

 

조개탕면, 소고기 마늘볶음밥 주문

여기 샐러드도 맛있다기에 샐러드+파스타 조합

주문할까 고민하다가...

좀 더 푸짐한 국물면+밥 조합으로 고름.ㅋㅋ

2인이서 3메뉴시키면 거의들 남기시는 듯

양이 워낙 많음

 

 

양파채에 가려져서 비주얼이 안좋아졌지만.ㅋㅋ

살짝 매콤하고 자극적인 면이었다.

 

 

 

조개 바르기가 좀 귀찮지만..발라놔야 편하니께 ㅎㅎㅎ

먹으면 물 엄청 맥힐 것 같은 맛이지만 

짭조름하고 입에 착붙고 면 양도 적지않음.ㅎㅎ

 

 

 

조개 발라놓은거 보면 조개도 꽤 푸짐하게 넣어줌

피클도 김치도 맛 괜찮고 아삭함 꽤 살아있는 김치

외식할 때 김치 넘 절어있음 항상 아쉬운데 말이지...

 

 

 

소고기 마늘 볶음밥-

밥 양이 진짜 어마무시.ㅎㅎ 고봉밥 2공기 볶은듯한 양

외식에서 볶음밥시키면 절대 나올 수 없는

그런 양이 나온다는 ㅋㅋ

 

 

 

매운맛 안매운맛 2종류인가 해서 매운맛으로 주문했는데

그렇게 많이 맵진 않더라

근데 소고기 마늘 볶음밥인데

소고기도 잘 안보이고 ㅋㅋㅋ

마늘도 다진거 들어가서인지 마늘편? 이런거도

안보이고..ㅋㅋ

저 무장아찌가 들어가서 무장아찌 볶음밥이라 해도

될 것 같다.ㅋㅋㅋ

근데 저 무장아찌가 짭조름한데 식감도 좋아서

킥이었어. 별미임.ㅋㅋ

메뉴이름과는 좀 먼 무언가의 자극적인

맛 볶음밥이었음.ㅋㅋ

 

 

면도 밥도 호로록

번갈아가며 먹기.ㅎㅎ 둘다 짭조름해서

먹고 물이 넘 많이 들어가더라 ㅠㅋㅋ

외식하면 맛있고 다 좋은데 먹고나서

짜서 물이 너무 많이 들어감 ㅠㅜ

선식당 가격대비 음식 양이 괜찮았고 좀 자극적이긴하나

맛도 다 괜찮아서 선식당은 다음에 또 보이면

가볼 것 같다. 담엔 파스타, 샐러드 먹어봐야지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