밖에서 먹기/밥과 술

인천 송쭈집 본점 쭈꾸미, 사리몽땅, 치즈볶음밥

dyudyu 2020. 12. 4. 02:13

 

 

송도 송쭈집

쭈꾸미 오랜만에 땡겨서 가본 송쭈집 ~

밖에서보면 쭈꾸미집 아니고 맥주집 너낌.ㅋㅋ

예전에 쭈꾸미볶음 유행할 때

한참 먹으러 다녔는데 

한동안 쭈꾸미 밖에서 안사먹다가 

정말 오랜만에 사먹어보는 쭈꾸미보끔이다.

 

 

 

쭈꾸미+사리몽땅 14800원 * 2인주문
삼겹살 야채 치즈떡 쌀떡

 

 

 

기본찬이 깔리고...양배추 샐러드가 사진에 안잡혔네.ㅋㅋ 

냉국도 주는데 쭈꾸미먹다 한입씩 떠먹으면 맛나더라

 

 

 

쭈꾸미는 아래 숨음.ㅋㅋ

그냥 내비두면 직원분이 중간중간 저어주시고 

먹으라고 말씀해주시던...

나는 뭔가 뒤적뒤적해야하는 줄 알았지이..ㅋㅋ

 

 

알아서 숨죽고 -
나는 양배추가 말랑하게 다 익은게 좋아서 ㅋㅋ

양배추 안으로 넣어줌.푹 익거라..

 

 

완성! 양이 안많아보이는데 

쭈꾸미양이 그래도 밖에서 사먹는거치고

적당히 괜찮게 들어있고

쌈싸먹고 밥 한공기 추가해서 먹다보니 배부르더라는

 

 

 

싸먹기시작~ ㅎㅎ 

쌈싸먹음 진짜 급격히 배불러오는...

쌈 무시몬해..야채한장이라고 무시하면 안됨..ㅋㅋ

 

 

 

날치알 화이트소스까지 넣어서 

먹으라는대로 먹어봄

 

 

 

오 이조합 맛있넹 ㅎㅎㅎ

날치알 오도도독 화이트소스도 느끼리하니 맛나다.

쭈꾸미 매운맛도 잡아주고..ㅎㅎ

날치알만 추가요금있고 

나머지는 셀프로 떠오면 된당.

냉국, 샐러드는 직원분께 요청하면 되고 

 

 

 

샐러드 아삭아삭해서 두번 리필해먹고 ㅋㅋ

(양배추 러버임..)

 

 

 

치즈볶음밥도 하나 볶아먹기. 

밥 한공기 나눠먹었지만 볶음밥 안먹으면 아쉬우니..

눈꽃치즈 소복하니 예쁘네.

 

 

 

맛난 볶음밥 +_+

 

 

쭈꾸미 좀 남긴걸로 ㅎ

볶음밥넣고 싸머으니 더 맛있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