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롯데 영플라자 카카오프렌즈샵 구경

dyudyu 2020. 11. 27. 10:12

명동 롯데영플라자 카카오프렌즈 샵 구경 

뭔가 가을에 추석을 맞이해 수확(?) 추수감사 컨셉의

작물+캐릭터 아이들이 나왔나봐요

느무느무 귀엽더라고요~

폰케이스 귀여워 쥬금..아이폰 아니면 서러워....

저는 이게 진짜 맘에 들더라구요 ㅋㅋ지갑달려서 부피때문에

가방이나 주머니 넣기 좀 힘들어보이긴한데..ㅋㅋ

뭔가 폰케이스에 이렇게 커다란 주머니(?) 달린거 신박해요 ㅎㅎ

동전도 이어폰도 들어갈 듯

옥수수도 귀엽..

 

체인달린것도 귀엽구 왼쪽에 반짝이 움직이는 케이스도

귀엽네요...죠르디 느무 좋아하는데 죠르디 귀여워...끄악

 

어피치 양인형 버전도 완전 잔망귀염짐...

 

USB헤어롤도좋아보여요...헤어롤이 열처리가 된다니

오오... 조흔세상이야.

예전에 구린 여행용 고데기 산거 다 쭈구리되는

요즘꺼는 가격도 더 좋고 저렴하니 ㅠ 아수워

옛날에산거 결국 비싸게 사고도 버리게되고 또 사야되는 ㅠㅠ

불편한거 감수하고 꾸역꾸역 쓰던지...ㅜㅜ

맨 위에 왕인형 탐나요..

 

탁상용 시계도 귀엽더라구요. 왼쪽 까만 나무상자

건드리니까 시계가 뜨더라고요 ~ 계속 켜져있게 설정 할 수도 있겠지??ㅋㅋ

이 트리인형 넘나 잔망져요 ㅠㅠ 벌써 크리스마스가

코앞에 온 너낌...ㅎㅎ

 

크리스마스 양말에 크리스마스컨셉 인형도...

뭔가 11월에 봐서인지 신제품인지

작년 껄로 일단 디피해놓은건지 알 순 없지만..

어피치는 이빨이 귀염포인트인 듯..

 

니니즈도 넘 좋아요 저 토끼이름 니니즈맞나...

한참 귀여운거 사모을시절에 니니즈나 조르디 있었음 뭔가 물건도 구입했을 듯.ㅋㅋ

지금 라이언 물건 몇가지 가지고 있는것처럼...

하지만 이젠 예쁜쓰레기 사지 않지 ㅠㅠㅋㅋ

 

샤워망도 쓰잘데기 없이 귀엽구요...

아래 펌핑용기나 컵도 귀여운데 욕실에서 떨어지면 바로 깨질 각 ㅠㅋ

탄력있는 플라스틱이면 몰라도 ㅠㅠ

여행용 고데기도 좋아보이네요 

유닉스 여행용고데기 1세대모델 내꺼 눈감아

ㅋㅋㅋㅋ그냥 무거운 보다나 봉고데기 들고다니는게 훨 나음 ㅠㅠ

 

이건 영플라자 디즈니물건? 팔던 가게에서 본 것

뱃지였나...열면 디즈니 공주들이 나와서 너모 이쁘더라 ㅎㅎ

참 예쁜 쓰레기.ㅎㅎㅎ쓰잘데기 없지만 예쁘고 갖고싶음

미키마우스, 미니마우스 유리컵도 예쁘다 

뭔가 레트로풍...ㅎㅎ귀여운거 사지 못하니 사진만 찍어옴 ㅠㅠ

또 귀여운거 사진 모아오는걸루.....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