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별거없는 사진모음 (맥도날드 바나나콘, 논현 가구거리 리바트매장)

dyudyu 2020. 12. 11. 00:47

 

 

별거없는 사진모음...

아이스호떡을 먹어보러 베스킨..아이스붕어빵도 궁금하다

 

 

 

아이스호떡과 엄마는외계인

아이스호떡 맛없는건 아닌데 뭔가 호떡맛이라기에 좀 부족한? ㅎㅎ계피맛이 진하게 나긴하지만..우리가 아는 그 호떡의 맛은 아닌 느낌. 꿀호떡 시럽(꿀느낌..)이 부족하고 호떡 기지의 그 식감이 없으니 호떡같지않아.ㅋㅋ 아무래도 호떡은 기름에 절은 기름향, 맛이 맛에 한 몫하는 듯...기름냄새나야 호떡느낌 나는데..아숩 ㅠ

 

 

 

맥도날드 바나나콘

맛있어서 맥도날드만 보이면 먹고있음.ㅋㅋ

은은한 바나나향 느무 좋으다. 계속 팔아주면 좋겠어.

맥도날드 바닐라콘, 초코콘도 완전 좋아하는데 바나나콘도...(하트)

 

 

 

바나나콘 맨날ㅁ ㅓ겅.... ㅎㅎ 남편이 좋아하는건 초코선데아이스크림 바닐라는 절대 안드심.ㅎㅎ 얼마전 카라멜선데아이스크림도 먹어봤는데 그것도 맛나더라 카라멜시럽이 제법이었어.ㅋㅋㅋ

 

 

 

어느날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스시로 

예전에 남편이랑 영등포타임스퀘어 스시로 몇번 간적 있는데 오랜만에 와보네. ㅎㅎ 

가끔은 이런 회전초밥도 땡긴다.ㅎ 주문하면 접시 도착하는거 꺼내는거 재미져서 그리워지는 듯..갓파스시도 오랜만에 가보고 싶네..ㅎㅎ

 

 

 

음 저번에 5만원권 5장 당첨된 이후로...한번도 천원도 안되더니 오랜만에 당첨.

천원당첨 5장

연금복권 언제되오?

그래도 매주 삽니다.

ㅋㅋㅋㅋ일주일이 즐겁고 목요일만되면 당첨될 것 같은 기분에 김치국 마시며 헤헤~~ 날아갈 것 같은 기분.

ㅋㅋㅋㅋㅋㅋ진짜 궁금한게 온라인으로 사는 사람 당첨된적 있나? 뭔가 매번 오프라인으로 사는 사람만 당첨시키는거 같아....골고루 당첨시켜 주시라요 알고보니 온라인으로 사는사람 전국에 나 하나뿐인거고 막 그런거 아니겠지.(내 주변에서 한번도 못보긴 함....ㅋㅋㅋㅋㅋ)

 

 

강남신세계 11월에 갔던 것 같은데 벌써부터 크리스마스 분위기...트리 너모 예쁘다

 

 

 

크리스마스 장식들도 가득가득 

가격이 너무 괘씸했음.ㅋㅋㅋ

 

 

 

스타벅스 블랙초콜릿케잌? 어느날에 사먹었는데 음 그냥 그래 한개 다는 한번에 못먹겠는 맛 ㅠㅠ 예전 블루베리 치즈케익마냥...절대 하나 다 먹고싶진 않은 맛.ㅋㅋ 반정도도 약간 힘겨운 너무 꾸덕하고 달고...꾸덕하면 맛있어야되는데 뭔가 좀 질리는 맛..스타벅스 케잌 왜캐 맛이 없어 먹을때마다 슬픔 ㅜㅜ 커피빈이 케익 종류는 별로 없고 신메뉴 개발 잘 안해서 그렇지...훨씬 케익맛은 나은 듯

 

 

 

가구보러 논현가구거리 구경. 리바트 스푸마토 티테이블 넘나 아름다움 실물은 더 예쁨.

근데 가격 너무 사악하고요? 뭔가 보기보다 과하게 비싼 듯... 큰게 145만...작은게 120만원대니..

 

 

 

 

팝소가구들 다 예쁘던데 리뉴얼한다고? 암튼 매장이나 쇼룸에서 빠지고 있는 듯 온라인에도 이제 검색해도 안나오고;;

 

 

 

 

귀여운 테이블들

 

 

 

바닥이 너무 귀엽다 테라조느낌...

 

 

 

 

조약돌 모양이라 테이블 넘 귀여워 색깔도 

 

 

 

스푸마토.ㅎㅎ 하지만 블랙보다 위에 민트색이 훨씬 예쁨. 100만원 이하면 좀 생각해보겠는데 ㅋㅋ145만은 너무해 보기에 진짜 그렇게 비싸보이진 않는지라 ㅠㅠㅠㅠ

 

 

 

아기가구들도 귀욥당..앙증앙증 ㅋㅋ나는 궁둥이 한짝도 못밀어 넣겠는데...?ㅋㅋ

 

 

 

서재가구 불도 들어오고 좋더라..ㅎㅎ

 

 

 

테라스 가구들 

 

 

 

실내정원 ㅎㅎ 거실에 저렇게 긴 평상같은거 까는거 예쁜 것 같다. 실용적일지는 모르겠지만;;ㅋㅋ 나는 철푸덕 앉아있는거 좋아해서....

 

 

 

등이 예쁘구요?ㅋㅋ

 

 

 

소파 색깔이 예쁘네요

 

 

 

러그, 거실장 색이 넘나 예쁨. 따로보면 음 거실장 색치고 강렬한데? 싶은데 티비가 살린 듯...셰리프 저렇게 놓으니 너무 예쁘당...장난감 TV같고 티비같지 않고요 ㅎㅎ

 

 

 

요즘엔 버스에도 충전기가 오오.. 충전케이블 있어서 한번 꼽아봤는데 무려 고속충전이 되더라...꼽으면 불 색깔도 바뀌고 저 의자에 어찌 전기가 들어오나 신기하네..문송합니다.ㅋㅋㅋㅋ그럼 20000...사진이 모이면 다시 오는걸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