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별거없는 사진모음 (롯데 영플라자 레고매장, KPOP 체험형 복합문화공간 팔레트)

dyudyu 2020. 12. 22. 00:22

 

 

 

 

명동 롯데 영플라자 레고매장 미키, 미니 느무 귀엽당.. 가격은 좀 사악하지만 근데 얼굴이 좀 안예쁜 것 같기도 하고..ㅋㅋ미키미니스러운 느낌이 떨어짐..

 

 

 

 

 

게임기세트 오오오... ㅎㅎ 뭔가 매우 맞추기 쉬워보이는 레고인데 막상 아닐수도;ㅋㅋㅋ어릴때 하던 겜보이 생각난다. 다시 하고 싶다. 서커스, 뽀빠이, mappy 이런거 다시 하고싶다..

 

 

어드벤처 아일랜드 좋아하던 게임

노래도 너무 좋아..ㅎㅎ
저 캐릭터도 넘 귀엽구..ㅋㅋ 추억의 게임...다시 하고 싶음..

 

 

이거 아시나요?ㅋㅋ 이름을 몰라 한참 찾았어요 ㅠㅋㅋ람보 검색했다가 안나와가지고 ㅠㅠ 이름이 콘트라 Contra (혼두라) 였어요. ㅋㅋ

이거 제가 좋아하던 게임.ㅋㅋ 저도 엔딩까지 깨곤 했는데 엔딩에 나오는 노래 넘 좋아서 ㅋㅋ맨날 노래들으려고 엔딩까지 다 깨기 자주 했던.....(넘나 고전의 게임이다...ㅋㅋ) 다시봐도 재미짐ㅋㅋㅋ엔딩노래는 지금 들어도 너모 좋은 것...

 

 

 

 

 

세서미스트리트 ~ 

 

 

 

 

 

요다 ㅎㅎ귀엽당

 

 

 

 

 

레고프렌즈 비행기 :) 안에가 넘 아기자기해서 갖고놀고파요 ㅋㅋ

 

 

 

 

 

미니언즈도 있네요...ㅋ

 

 

 

 

 

rolarola HARIBO 

롤라롤라 라는 브랜드에서 하리보랑 콜라보했나봐용 ㅎㅎ가방같은거도 넘 귀욥구...여기 옷도 귀엽더라구요 :) 

 

 

 

 

 

지하엔 건담베이스 있어서 구경을 ㅎㅎ

베앗가이 안산사이에 귀여운 애들이 나왔네요 하로프라 하로? ㅋㅋ 귀여웡... 

 

 

 

 

 

조그만거에 비해 좀 비싸지만.ㅋㅋ귀여워....

베앗가이도 몇개 모으다말고 제대로 하는게 없음...흐지부지.ㅋㅋ

이제 예쁜쓰레기 안살거니까요..보기만 하는걸루

 

 

 

 

 

못보던 베앗가이들많네요. ㅎㅎㅎ

 

 

 

 

 

B1A4 신우-

흐흐 신우 좋아라함......여기부터는 영플라자 지하에 있는 KPOP 체험형 복합문화공간 <팔레트> 라는 곳이래요..

 

 

 

 

 

샵도 같이 있어서 구경구경.

KPOP스타들의 교통카드래요...전 이런 교통카드 처음봐서 ㅎㅎ신기하더라고요 예쁘기도 하고...디오 좋아합니다. 신과함께에서 연기 잊을 수 없어.ㅎㅎ 

 

 

 

 

 

소시 카드도 ㅎㅎ나름 내가 모르는 아이돌 천지인데 여긴 옛아이돌(?)ㅋㅋㅋ내가 알아볼 수 있는 아이돌들이 많아서 ㅋㅋ보는 재미가... 써니 넘 좋아용- 써니써니써니 알라뷰 아이니쥬 ㅋㅋ(자동재생)...꽃보다 할배 대만편 써니나오는거 보셨나유?ㅋㅋㅋ거기서 할아부지들 다 써니 바라기라 넘 귀여웠는데 BGM으로 나온 슈퍼주니어H - SUNNY 노래 ㅋㅋ저 이 노래 모르다가 꽃할배에서 듣고 처음 알았는데 노래 신나고 좋아요.ㅋ유치하고 신남.ㅋㅋ 갑분싸 의식의 흐름

 

슈퍼주니어 요리왕 노래도 좋음.ㅋㅋㅋ나는 당시엔 안듣고...최근에 남편이 ㅋㅋ이런노래 자주 틀어놔서 듣다가 뒤늦게 빠짐..ㅋㅋㅋ가사도 귀엽고 노래도 신남..여기도 써니나오네.ㅋㅋㅋ 

 

 

 

 

 

 

계속 교통카드.jpg

ㅋㅋㅋㅋㅋ

 

 

 

 

 

열정만수르 윤호 !!

 

 

 

 

 

레드벨벳 잠옷! 트롤캐릭터 너무 귀여운 듯 ㅎㅎ

멤버 누가누군지 모르겠는 ㅋㅋ

 

 

 

 

 

팬 굿즈같은거 티셔츠나 이런것도 많더라구요..저는 레드벨벳 트롤캐릭이 넘 귀여워서 찍었음..

 

 

 

 

 

팬클럽 굿즈 봉들도 있고요..신기하당

 

 

 

 

 

디자인도 다양하더라구요 ㅎㅎ 

 

 

 

 

 

아까 제가 귀엽다고 한 레드벨벳 트롤 - 트롤 메모장이나 팬시용품들이 꽤 많았는데 다 귀여워요...아래 인형도 느무 귀엽고 ㅎㅎ남편이 레드벨벳 멤버들 중에서는 슬기랑 웬디 좋아해서 (TMI...)레드벨벳 모르다가 이젠 멤버이름 다 아는 ㅋ저는 조이가 좋아요.ㅋㅋㅋㅋ(어쩌라고)

 

 

 

 

 

1층이 디즈니샵 있어서 또 구경 ㅎㅎ 미키미니 레트로 컵세트 넘 귀여오..ㅎㅎ

색깔이 레트로 

 

 

 

 

 

디즈니 공주 뱃지같은건데 저게 열리더라고요? 오오오

 

 

 

 

 

열면 이렇게 공주들이 나와요 ㅋㅋㅋ쓸데없이 귀여움....

이렇게 쓸모없는 사진털이는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