밖에서 먹기/밥과 술

논현술집 우기식당 본점(육지점) 쌈밥항정, 고추장찌개, 감자전, 강쇠주

dyudyu 2020. 12. 16. 13:22

 

 

논현 우기식당

남편이랑 몇번 갔던 술집인데 ㅎㅎ남편이 오랜만에 가고싶다해서 오랜만에 방문 :) 예전에 가던 본점(?)으로 들렀는데 장사가 잘되는지 근처에 바다점&육지점 매장 하나 더 생기고 뭔가 바다점에는 해산물류도 파는 듯 ㅎㅎ다음엔 바다점을 한번 가보고 싶다.

일단 쌈밥항정 하나 주문...(우기식당서 젤 맛난 메뉴인 듯ㅋㅋ다는 안먹어봤지만..) 껍데기항정보다 < 쌈밥항정이 더 맛있어요 

 

 

 

술 시키면 잔을 고를 수 있지요 

 

 

 

지리산 기운내린 강쇠

강쇠주 좋아라하는데 파는데가 잘 없어서 무조건 강쇠주 :) 

잔 너무 이상한거 골랐네?ㅋㅋㅋ

 

 

 

쌈밥항정. 항정살 양도 꽤 되는편 :) 진짜 꼬숩고 잘구워진 항정살이라 자꾸자꾸 들어가요..ㅎㅎ

예전엔 부추무침 나오더니 지금은 겉절이로 바뀌었네요 둘다 좋은..

 

 

 

잔 귀여워 ㅋㅋ

너무 넓어서 먹기는 살짝 불편하던..ㅋㅋ하지만 술 자체의 색깔은 참 맛깔나게 보이는 잔이네요.

 

 

 

고추장찌개.

예전엔 삼겹이아니고 차돌박이가 들어있었는데 지금은 삼겹살이 엄청 가득가득

고기가 많아진건 좋았지만..ㅋㅋ비주얼도 이번께 더 좋지만(고기가 풍성해서..)

맛은 아쉬워졌어요 ㅠㅠ 예전엔 적당한 기름짐에 매콤하고 시원했는데...음 엄..삼겹 저렇게 많이넣으니 너무 기름져서 느끼하고..시원한맛 다 가려지고 ㅠㅜ 예전의 그 고추장찌개맛이 아니더라구요..

 

 

 

넘나 아쉬웠음..ㅋㅋ남편이랑 이제 여기와도 고추장찌개는 못시킬 것 같다며 ㅠ

예전국물맛이 무척 맛났기에 아쉬웠던거긴한데 그냥 처음드시는 분들이면 건더기도 실하고 해서 먹긴 괜찮아요. 근데 이렇게 국물 기름져지면 뭔가 더 매콤하거나 덜 느끼하게 찌개에 킥을 줘야될 듯..

고기를 일부는 데쳐서 넣는다거나?.

 

 

 

감자전도 하나 주문.ㅎㅎ 퓨전 감자전일 줄 모르고 담백한 감자전 기대했다가 오꼬노미야끼처럼 너무 퓨전감자전 나와서 놀랐네요 ㅎㅎㅎ맛은있는데 너무 자극적이고 짭조름하고 그래서 아쉽던 ㅋ슴슴한맛이 좋아진 늙은입맛... 감자전 바삭바삭한 부분 많았는데 바삭한부분은 참 맛있더라구요 :) 뭔가 라면스프맛도나고 해서 맥주랑 먹고싶던 감자전 ㅋ

예전 우기식당 포스팅은 하단에 링크해둡니다.

 

 

 

예전 포스팅은 아래 링크 (네이버 블로그)

blog.naver.com/lovelydyu/221394340681

논현맛집 (논현술집) 우기식당 쌈밥항정, 고추장찌개, 강쇠주

논현의 우기식당 귀여운 간판 :) 가려구 예전부터 찾아놓은 가게인데 드디어 방문 메뉴판 메뉴판에 있는 메...

blog.naver.com

blog.naver.com/lovelydyu/221427428415

논현맛집 우기식당 껍데기항정, 고추장찌개, 강쇠주

논현 우기식당 또 왔지요 ㅎ~또 생각나서 들른 우기식당 무섭게 차버리던 테이블 ㅎㅎ한두자리 빼고 다 예...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