밖에서 먹기/밥과 술

군자대한곱창 명동점 모듬곱창, 깍두기볶음밥, 소주

dyudyu 2020. 12. 16. 01:36

 

 

대한곱창 명동점

군자에서 시작된 프랜차이즈라

군자대한곱창 ㅇㅇ점 이라고 되어있는 매장들도 있는 듯?

나혼산에 화사가 먹은 곱창집이라고 한다.

 

 

 

내부는 이렇고~ 

 

 

 

메뉴판

 

 

소스 나눔접시 귀엽다..ㅎㅎ소스도 다양하고

콩나물국도 나온다..콩나물국 옆에 까만 단지는

김치가 들어있었다. 단지 위에 볼에는 부추무침을 올려두심.

나중에 곱창 거의 다 굽고

판에 올려주시던..

 

 

 

먹는법~ 

 

 

 

모듬곱창(곱창+대창+막창+염통) 200g 17900원

2인분 주문

 

 

구워지면 쪼그라듬...아숩다..ㅋㅋ

 

 

 

거의 다 구워지면 오셔서 불쇼를 한번 후루루룩 해주시고 ㅎㅎ

무척 뜨거우니 주의..

 

 

 

이렇게 팬의 빈 부분에 김치와 부추무침을

올려두고 가시면 먹으면 된다.ㅎㅎ

부추도 숨죽고 곱창기름에 김치도 익으니

어찌나 맛있던지~

동물성기름에 코팅된 야채맛 조오타+_+

 

 

곱창 비싸니까 쏘맥으로 배채워야 함...ㅋㅋ

나는 쏘맥 남편은 소주..

내 쏘맥은 거의 맥주에 가까워서..ㅋㅋ

소주양으로치면 두세잔?ㅋㅋ

물배에 취약해서 맥주도 다 못마셔서 

한잔은 남편이 도와줌...ㅜㅜ나도 물배 크면 좋겠다

맥주 몇캔씩 마시는 사람들 넘 부러워

 

 

 

다른소스 다 맛났지만 ㅋㅋ 요 가루들이 짱...

감튀에 뿌릴법한 이 시즈닝.. 곱창을 찍어먹어두 이리 맛나다니.

치즈맛시즈닝, 카레시즈닝 2종인데

둘다 느무 맛나다. 곱창에 찰떡.

 

 

남은 곱창들 덜어두고..기름에 꾸운 감자도

느무 맛있다.

말랑 꼬숩..

 

 

 

대한모음곱창(모듬곱창+특양) 240g 19900원 

1인분만 더 주문..ㅋㅋ 맘같아선 2인분 시키고프지만?

 

 

 

구으면 작아져 슬픈 곱창이여...

(ㄴ ㅐ가마이슬퍼...)

너무 비어버린 판 ㅋㅋㅋㅋ

 

 

 

아쉬운 마음을 김치와 부추무침으로 채워본다 ㅋㅋ

흐흐 또 한판 열심히 먹고! 

곱창 못먹던 나는 오데로 가고..

이제 곱창 없어서 못먹어. ㅎㅎ

양도 너무 쫄깃하니 맛있더라..

전골 작은거 공기밥시켜 후식으로 먹을지 고민하다

볶음밥으로 결정

 

 

 

깍두기볶음밥. 토핑을 추가해서 먹으라고 써있었는데

안추가해도 맛만 좋더라는 완전체 맛.

 

 

 

깍두기 와작와작 씹는맛 정말 좋구...

곱창기름에 볶은 밥은 말해뭐해.ㅎㅎ

곱창도 맛나구 소스도 맛있고 

곱창 가격도 양대비 저렴한편이라

다음에 또 곱창땡길 때 

근처에 있으면 가고 싶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