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온음식 배달음식

명동 배달음식 <압구정 하루 > 종로직영점(익선점) 배달 돈까스, 냉모밀

dyudyu 2020. 12. 21. 00:34

 

 

압구정 하루 종로직영점에서 배달해먹은 음식. 익선동 지나다니다가 오 하루 여기도 매장 생겼네? 했는데 이사여행 중 명동에 있을 때 배달가능지역이라 한번 주문해 먹었었다. 비닐이 ㅋㅋ뭔가 귀엽..

 

 

 

포장은 이렇게 오고요 여기서 젤 아쉬운게 돈까스 포장이네요 ㅠㅠ 돈까스 넘 눅눅해져서 아쉽던...돈까스 뚜껑에 구멍을 좀 많이 뚫거나 매장서 아주 약간만 식혀서 넣으면 좋을 것 같더라고요...

 

 

 

2인세트(냉모밀2개+돈까스)에 유부초밥 추가~

 

 

 

 

냉모밀한상~ㅎㅎ 압구정 하루 예전엔 진짜 많이 가서 먹었는데...근래에는 좀 안갔는데 꽤 오랜만에 먹어보네요.ㅎㅎ 매번 가면 돈까스하나랑 냉모밀곱배기 시켜서 둘이나눠먹음 딱이었는데 ㅎㅎ 종로직영점엔 곱빼기 메뉴는 없더란..ㅋㅋ

 

 

 

유부초밥 사실 요런 유부초밥은 유부가 통통하지도 않고 유부피가 엄청 맛나게 조려져서 맛있다거나 하지 않은데도 모밀 국물이랑 밥이 잘 어울려서 그런지..ㅋㅋ같이먹음 맛있더라고요 근데 유부초밥 찍어먹는 간장이 상해있어서 살짝 속상..ㅠㅠㅋ아마도 미리 포장을 해놓은 간장인데 담은 후에 보관온도에 문제가 있었거나 아님 미리 담아놓고 시간이 꽤 지났거나 하는 문제가 있을 듯 암튼 간장에서 나면 안될맛(?)이나서 ㅋㅋㅋ

 

 

 

저는 저 꼬들한 단무지 느무 좋아욤ㅋㅋ꼬독꼬독 ㅎㅎ돈까스 소스는 좀 양이 적은 듯한 느낌? 좀 더 넉넉한통 (깍두기랑 단무지통) 에 주면 좋을 듯. 돈까스 양도 조금오는게 아닌지라

 

 

 

모밀 오이채도 가득하고 매장에서 먹는것만큼 살얼음이 남아있거나 하진 않아서 아수웠지만 ㅋㅋ(살얼음이 맛을 꽤 크게 좌우하는 느낌 비주얼도 그렇고....) 여전히 맛있더라고요! 약간 매장서 먹을때보다 덜짜고 살짝 더 물탄느낌? 같은 느낌은 있었음ㅋㅋ와사비는 따로 필름지에 들어있는거 주셨는데 그거 다 짜도 좀 맵진 않더라는 ㅋㅋ와사비 양을 더 주시면 좋을 것 같아 매장서 그릇에 올려주는 와사비 다 탓을때보다 훨씬 안매웠음.

 

 

 

 

돈까스 튀김상태좋고 고기질 좋고 다좋은데 역시나 넘 눅눅해져버려서 ㅋㅋ튀김인가 그냥 고기인가 싶을정도로 튀김옷 식감이 하나도 남아있지 않아서 아쉬움 ㅠ 입안에 들어가면 까슬까슬 식감은 바삭파삭해야하는데 ㅎ

 

 

 

그래도 고기는 매우 맛있었어요 질좋아 고기~ㅎㅎ

 

 

 

와사비 2개넣어도 안매워서 ㅋㅋ따로 와사비를 통에 담거나 필름지로 주면 몇개 더 줘야할 것 같음..ㅋㅋ냉모밀 알싸한맛에 먹는 나는 살짝 아쉬웠음

 

 

 

간무와 와사비 섞으니 시원하고 알싸해진 맛~

 

 

 

별거없는데 맛있으..ㅎㅎ 유부초밥 냉모밀 국물과 넘 잘어울리는 듯! 떡볶이 국물에 김밥마냥 찰떡궁합.ㅎㅎ 

 

 

 

면 식감도 매장보단 좀 아쉬웠지만 (조금 더 말랑한느낌) 아무래도 살얼음 육수에 들어간 면이 아니라 그런 듯?ㅎㅎ 그래도 면식감은 괜찮았고 모밀도 대체적으로 배달음식인거 감안하면 맛있는 편! (압구정 하루 매장서 먹은것보다는 확실히 떨어지는 맛은 맞음..)

 

 

 

튀김옷은 식감 죽었어도 ㅋ소스맛+고기씹는 식감으로 먹어도 맛있는 돈까스.

돈까스는 사랑..ㅎㅎ 돈까스 한입 먹고 냉모밀 먹음 또 그렇게 잘 어울리고!

 

 

 

배달음식으로 먹는 맛으로는 만족하긴 했지만 ㅋㅋ이 근처에서 다시 시켜먹을 일이 있어도 다시 배달은 안시켜먹을 것 같고 차라리 직영점 매장가서 먹는게 나을 듯?ㅎㅎ 근데 압구정 하루본점에서 먹을때랑 종로직영점 매장이랑 지점차이가 있을까봐 쪼매 걱정되서 ㅋㅋ(배달이 좀 맛이 아쉬워수 ㅠㅠ) 먹고싶으면 안전하게 본점가서 먹는걸루 ㅠㅠㅋㅋ

이글루스에서 쓴 하루 포스팅 몇개 링크..ㅋㅋ

dyudyu.egloos.com/1902375

압구정 하루 냉모밀, 돈까스

올해 처음 찾아간 압구정 하루:-)여전히 날이 덥기 시작하면 생각나는 가게이다 ㅎㅎ이날도 역시 냉모밀곱배기와 돈까스 주문 좋은 조합 ㅎ허  베이직한 돈까스맛바삭하고 고기도 괜찮아 냉모

dyudyu.egloos.com

dyudyu.egloos.com/1910369

압구정 하루 냉모밀, 유부초밥 + 잠실야구장

오랜만에 압구정 하루 :-)냉모밀 곱배기와 유부초밥 주문  가을날씨에 익숙해져있다가.. 갑자기 더웠던날 오후 2시부터야구봤더니 아주 땀이 쏙 빠져서 ㅎㅎ 기운이 다빠짐.. 당떨어지니 모밀국

dyudyu.egloos.com

dyudyu.egloos.com/1863659

압구정 하루냉모밀, 돈까스 / 냉모밀 포장해와서 또 먹기 :-)

압구정의 하루냉모밀 먹으려 겨울에도 가고 ㅋ일년에 여러번 찾지만 여름이 오면 더 많이 가는 하루 ㅎㅎ여름이되니 식사시간대에 가면 가게밖으로 여전히 줄이 길게 늘어 서 있다는 ㅎㅎ이날

dyudyu.egloo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