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온음식 배달음식

중구(명동) 배달음식 연미식당 연어초밥, 새우완탕면, 연어회덮밥

dyudyu 2020. 12. 12. 00:31

 

 

이사여행중에 호텔에서 먹었던 배달음식

연미식당 이러는곳에서 시켜봄!

 

 

 

34500원 연어초밥이 좀 비싸긴 하다. 양대비 하지만 연어가 너무너무 신선했어서 대만족 ^^

 

 

 

포장은 이렇게 왔고 ㅎㅎ 간장 왜이렇게 귀엽.ㅋㅋ

 

 

 

모두 다 열어 봄 

 

 

 

연어회덮밥. 야채도 신선하고 연어 회조각도 꽤 많아서 만족했다. 양념장도 많이 짜거나 자극적이지 않더라 ㅎㅎㅎ

 

 

 

새우완탕면

면 식감은 탱탱거리진 않아도 ㅎㅎ국물 자극적이지만 개운한게 맛있음. 

양은 전체적으로 많진 않았지만 뭐 국물먹으려고 시킨거라..

 

 

 

장국, 회덮밥소스, 염교

 

 

 

연어가 신선했던점이 제일 맘에 듬. 부들부들 녹진녹진~ㅎㅎ 냄새 1도없구 너무 맛있게 먹었던 연어초밥.

 

 

 

양파도 아삭아삭 ㅎㅎ소스도 노랑노랑한게 귀엽..

 

 

 

불향 입은 연어는 입에서 더 잘 녹아버려요~ 부들부들

 

 

 

소스를 촤촤촤~ 다 부으면 짜려나 하고 ㅋㅋ맨날 소심하게 붓게되는데 여긴 소스가 많이 안짜서 다 부어도 적당하던 간

 

 

 

연어만 들어간 회덮밥은 처음 먹어보는 느낌인데..ㅎㅎ모듬회덮밥에 연어들은적 있었지만..연어만 넣음 너무 느끼하려나? 했는데 ...음 느끼하니 맛만좋다.ㅋㅋ앞으로 연어 남으면 회덮밥 해먹어야지~ 쫑쫑 네모지게 썰려있으니 먹기도 좋고 아삭아삭 야채도 맛있고 고추장도 달달하고 밥도 달달하니 맛있당.

 

 

 

회덮밥 한입먹고 완탕국물 호로록...

개운하다

 

 

 

완탕도 탱글하니 맛잇었음 :) 배달말고 매장에서도 먹을 수 있던데 방문해서 먹어도 좋을 것 같던 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