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온음식 배달음식

을지로 세운상가 빠우도나쓰 배달 BBAWOO DONASS

dyudyu 2020. 12. 15. 01:09

 

 

이사여행중 시켜먹었던 빠우도나쓰 ~

세운상가 갈때마다 보던 가게라 ㅎㅎ맛있어 보였는데 타이밍이 안맞아 못먹어보다가...배달이 가능해서 한번 주문해봤어요 :) 

 

 

 

주문은 이렇게 ~ 

 

 

 

밀크티도 매우 맛있었어요 :) 

 

 

 

작업 시 안정인증기관으로부터 검증된 보안경, 안전모등 개인보호 장구를 착용하십시오.ㅎㅎㅎ 갑분싸 

빠우를 모르면 이해할 수 없는 문구여요.. 

 

빠우 [일본어]pau
어원 <buff
뜻풀이부
1. 명사 공예 금속이나 돌의 표면을 매끄럽게 마무리하는 기계. 또는 그런 작업. ⇒규범 표기는 미확정이다.
규범정보
순화(생활 용어 수정 보완 고시 자료(문화체육부 고시 제1996-13호, 1996년 3월 23일))
‘빠우’ 대신 순화한 용어 ‘광내기’, ‘윤내기’만 쓰라고 되어 있다.

 

출처는 네이버 사전입니다.

 

 

 

열기가 밖으로 나가는 구멍~ㅎㅎ 바로 튀겨서 보내주신다고 써져있었는데 엄청 뜨끈하더라구요... 

 

 

 

핫도그 시켰더니 케찹도 2개 온 핫도그도 정말 맛났는데 사진을 못찍었음 ㅠㅠ먹느라..

 

 

 

 

울퉁불퉁 투박하게 생겼는데 ㅋ큼직하고 매우 맛있어요. 

 

 

 

치즈도너츠 먹고 기절...ㅠ 이렇게 맛있는 치즈도넛은 처음인 듯...

치즈스틱이나 떡볶이에 올라간 큰 모짜렐라튀김? 치즈볼 이런건 먹어봤어도

도넛전문점에서 치즈도너츠를 먹어본건 첨인데 제가 먹어본 그 어떤 치즈볼 치즈스틱 치즈튀김보다 맛있었습니다....

 

 

 

이건 인정할 수 밖에 없는 맛 ㅠㅠ 뭔가 체다와 모짜렐라 같이들어간 느낌인데 치즈가 쭉 늘어나기도 하는데 쫀쫀해서 튀긴 도넛피랑 완전 잘 어울리더라고요 치즈는 약간 짭조름하기도해서 더 맛있었어요.

 

 

 

기본도넛도 넘 쫀득하니 맛있고 (탄력있던 도넛피!!) 앙금도넛도 맛나고 ㅎㅎ사진을 다 못찍었지만 여기 유자앙금도넛 찐이더라구요...유자향 은은하게 나는게 진짜 제가 먹은 도넛 앙금중에 젤 맛있었던 것 같은 느낌적느낌. 세운상가 가시면 포장해오세요 ㅎㅎ바로 먹음 더 맛나겠지만..도넛이 하나이상 먹기 힘들어서 ㅎㅎ포장추천. 치즈도넛은 바로 먹는거 추천!! 나머지도넛만 포장해오세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