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달다구리

스타벅스 케이크추천 올리브 바닐라 크림케이크 Starbucks Olive Vanilla Cream Cake

dyudyu 2020. 12. 14. 00:48

 

 

스타벅스 올리브 바닐라 크림케이크 -

이사여행중 먹었던 커피안주.. :) 

 

 

스타벅스 홈페이지 캡쳐해옴. 은은한 올리브케이크위에~ 근데 올리브풍미가 난다거나 하는거 아니니 전혀 걱정일랑 마세요. 레몬향이나는 향기로운 케이크여요ㅎㅎ 열량 610kcal 의 위엄... 시트가 그리 안묵직하고 포송포송한데도 열량은 배신하는구만? 크림때문인지...쨋든 약간 실망스럽네 ㅋㅋㅋ맛은 전혀 실망스럽지 않음(대만족)

 

 

 

윗면 ㅋ좀 맛없게 나왔는데 얘는 옆면이 예쁜 케이크인 듯

 

 

 

단면 ~ 빵이 매우 촉촉했어요 크림이 가득해서 아마 시간이 지날수록 더 촉촉해지는 케이크일 듯...매우매우 시트가 수분을 머금어요 

 

 

 

뭔가 스펀지케익이라기엔 좀 무겁고ㅎㅎ 그렇다고 너무 묵직하진 않지만 (수분에 젖어 좀 무거워진 ㅋㅋ)비주얼은 팡도르 느낌! ㅎㅎ

빵이 정말 촉촉하고요 뻑뻑하진 않지만 너무 포실거리거나 가볍지도 않은 적당한 무게감이예요.

크림도 적당히 묵직해서(너무 무겁거나 가볍지 않음..) 빵도 크림도 둘다 적당한 무게감 ㅋㅋ중후한 녀석들ㅋㅋ

 

 

 

크림에 바닐라빈 콕콕 박혀있는데 이름과는 다르게 바닐라향이 진하거나 하기보다 크림도 약간 새콤한맛이 더 우세이더라고요 시트도 새콤하고 크림도 약간 새콤해서 레몬케이크같은 느낌이랄까요...ㅋㅋ 올리브 바닐라보다는 < 레몬 라임 케이크느낌...ㅎㅎ 그렇다고 너무 시진 않습니다.

 

 

 

시트가 상큼해서 (크림도) 느끼하지않고 쑥쑥 잘 먹어져요.. 과하게 달지않아서 좋고요 촉촉한 스펀지케익같은 느낌. 크림이랑 맞닿은 부분 시트가 엄청 더 촉촉하고요 스벅 푸드나 케익 좀 실망스러운데..ㅋㅋ이건 진짜 괜찮았어요. 넘 맛있게 먹었던...또 사먹고 싶은 올리브 바닐라크림 케이크.

'먹거리 > 달다구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커피빈 디저트 마스카포네 브라우니  (2) 2020.1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