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여러분 잘 지내시나요~

dyudyu 2021. 7. 24. 14:59

안녕하세요 :) 

듀듀예요.

너무 늦은 인사네요. 잘 지내시나요? 

저는 못지내서 그동안 이곳에 오지 못했습니다..ㅋㅋ

안좋은일들이 너무 겹쳐서 오는 바람에

정신을 못차리고 지내다보니

벌써 시간이 이렇게나 흘러버렸네요.

그동안 흑화되었어요 저..ㅋㅋㅋㅋ

다시 블로그를 할 수 있을지 모르겠어요.

요즘에 재밌는게 하나도 없어서...

아무리 힘들어도 유일하게 재밌었던게 먹는거였는데 ^^;;

먹는 낙으로 살았는데...요즘엔 먹는것도 노잼인거 있죠...

새로운거 먹는거 맛있는 음식 먹는것도 너무 재미없어요...

그래서 이 공간에 뭘 쓸게 없더라고요

지금 시국에 여행도 못가긴하지만

누가 돈주고 가라해도 여행도 안가고싶고

무념무상....의욕이 하나도 없는 시기네요.

하고싶은게 하나도 없어요.. 이런 시기가 오다니요...ㅋㅋ

진짜 힘들었을 때도 이정도는 아니었는데....

이렇게 사는게 재미가 없다니요...ㅠㅠ

남은 날들을 어찌 살아야되나 싶어요...ㅋㅋㅋㅋ

넘 힘들어서 다 놓고 싶어요..

그동안도 힘들었던 적도 많았지만 블로그엔 이런 얘기를 쓰거나 징징거린적은 한번도 없었는데

처음 징징거리네요....ㅋㅋ징징거려 죄송합니다.

사는거 너무 치여서 계속 죽을 생각만 하다가....

이제 좀 정신차리고 일도 다시 시작하고.. 그러고는 있는데

뭐가 이렇게 다 힘들고 귀찮은지 모르겠어요....

블로그든 뭐든 다시 할 의욕이 생기면 공지는 남기러 오겠습니다...

그동안 안부 전해주신분들 감사해요.

사는게 좀 재밌어지면 (그런날이 오려나ㅎㅎ)

다시 돌아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