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공산품

오뚜기 크림진짬뽕

dyudyu 2020. 12. 19. 00:22

 

 

이사여행중 먹은 오뚜기 크림진짬뽕 :) 

 

 

 

꾸덕꾸덕 매콤크뽕~

크뽕하니 니뽕내뽕 생각나네요.ㅎㅎ

국물라면 아닌데도 조리예에 해물이 매우 많군...

 

 

 

원재료명

웍풍미소스는 무슨 맛일까..ㅋ불내나는 소스인가... 해물찌개브로스 갖고싶네 마법의 가루 느낌...ㅋㅋㅋ

 

 

 

460kcal 나트륨도 국물라면 아니라 의외로 선방. 식이섬유 5g 도 있어요 ㅋㅋ

은근 영양소가 균형적인 느낌;ㅋㅋㅋㅋ

 

 

 

조리방법 4분 방치하고 스프 모두 넣기. 비빔라면이라 물과 같이넣을 스프는 없고요 모든 스프는 다 꺼내놓고 물 버리고 넣어야해요 :) 스프가 3개라 다 챙겨야 함. ㅋㅋ 한놈이라도 안에 들어가는 불상사가 있음 안됨. ㅎㅎ

 

 

 

 

면은 진짬뽕이랑 거의 비슷한 느낌? 

약간 넓직한 면

 

 

 

스프는 분말하나(크림느낌스프..) 

액체하나 

향미유 하나  이렇게 총 3가지예요.

 

 

 

물버리는 뚜껑 볼때마다 신박해요

진짜 이런거 누가 발명하는거야 나만 머리 나빠...ㅋㅋㅋ세상에 머리 좋은사람 왜이렇게 많죠

 

 

 

 

물을 버려주고요 ㅎㅎ

물 너무 많이버리면 뻑뻑해요. 가루스프가 매우 뻑뻑하게 만들기에...물 너무탈탈말고 아주 약간은 남아있게 하는게 좋더라고요 물 너무 많이 버리면 진짬뽕도 매우매우 짜집니다...;

 

 

 

가루스프 먼저 넣어 비벼주고 그다음 액상스프 뿌렸어요 ㅎㅎ 액상스프라 가루 같이넣음 왜인지 가루스프 잘 안풀리고 저 액상스프에 뭉칠 것 같아서 저는 순서가 가루 - 액상 - 향미유 이 순서예요 ㅎㅎ향미유 먼저넣으면 가루스프나 액상스프가 맛을 덮기때문에 무조건 다 비비고 마지막이 향미유. ㅎㅎ 짜파게티에 트러플오일 뿌릴때도 오일 뿌리고 시간 지나면 향 사라지곤 해서 ㅋㅋ가장 위쪽에 조금씩 뿌려먹어야 젤로 맛나거든요...

 

 

 

비벼비벼~ㅎㅎ

진짬뽕은 국물라면도 그렇고 액상스프도 그렇고 특유의 오징어 감칠맛 향 (오징어 꾸리꾸리 꼬린내?ㅋㅋ)가 매우 강한 듯 해요.ㅎㅎ그래서 냄새맡으면 살짝 꾸리꼬리해서 웃김...액상스프 짜고 냄시한번 맡아보세요 꾸리꼬리냄시.ㅋㅋ

 

 

 

맛은 아주 좋아요 ㅋㅋ

진짜 잘만든 비빔라면인 듯 합니다. 까르보 불닭이 획기적으로 맛있었는데! 그 이후로 나온 크림뭐시기 라면들은 다 별로던데 오뚜기 진짬뽕 크림짬뽕은 진짜 맛있어요 ㅎ 크리미하고 느끼함도 강한데 짬뽕 향 꾸리꼬리 ㅋㅋ향이 감칠맛도 더해주고 불내도나고 해서 느끼함도 잡아줘서 계속 들어가요.ㅎ자극적이고 짠맛이긴하지만요... 양이 매우 적어서 하나먹으면 아쉬운 그런 라면.ㅋㅋ근데 뭔가 김밥이랑 먹기엔 국물라면보다 덜 어울려서..줄김밥보단 삼각김밥이랑 먹는게 더 맛있을 것 같아요. 하얀 쌀밥이랑 곁들이고 싶은 그런 라면?ㅋㅋ짠편인지라....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