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이사왔어요

dyudyu 2020. 11. 1. 16:00

안녕하세요. 

티스토리로 이사온 듀듀입니다.

네이버 저품질을 거쳐..

blog.naver.com/lovelydyu/222016203164

 

블로그 저품질 (투데이 반토막 ㅋㅋㅋ)

​제 블로그도 올것이 오셨네요 ㅋㅋ그분...저품질..ㅋㅋ6월 10일 기점으로 투데이가 반토막 났구요 ㅋㅋ ...

blog.naver.com

저품질 이후에 열심히 외부링크도 안달고

반년가량 블로그 했지만 회복은커녕 조회수는 더 떨어지고 

검색 안되는건 여전하고요 ㅠㅠ

네이버 검색 AI는 이길 수 없는걸로요^^;

봇한테 나 억울해 광광 해봤자 알아줄리도 없고....

너 속상하겠구나 해주는건 이웃님들 뿐이야...

네이버는 대놓고 상업적인 블로그들을 더 좋아하는 듯 해요

일상글이나 평범하게 산 물건 후기나 먹을거리 글같은거 쓰는 제 글은

정보취급도 안해줘서 이사를 올 수 밖에 없었네요.

물론 티스토리 블로그 글도 네이버에서 노출되기란

힘들겠지만요...ㅋㅋ저품질 단디먹은 제 네이버보다야

검색하면 나오긴하겠죠?...ㅋㅋ

blog.naver.com/lovelydyu/222145369946

 

불로구 이사예정이예요

검색도 안되는 네이버 환멸나서 네이버에서 불로그 못해먹겠어요....ㅎㅎ 19년 4월도 이글루스 이사와서 어...

blog.naver.com

ㅋㅋㅋ맨날 블로그 이사만 다니는 아싸블로거...

티스토리는 마지막이 되야할텐데..

(이제는 더 이상 갈데도 없다...)

 

이글루스에서부터 와주시고 계신 오랜 이웃님들,

네이버에서 와주신 이웃님들

넘나 먼 이곳까지 오시게해서 죄송하고도 감사합니다.

네이버보다 글 알람, 댓글알람이 없어서 더 불편하지만

종종 들러주시고 안부도 전해주세요. 

(블로그 안하시는 이웃님들이 많아서 제가 소환할 수 없으니 ㅋㅋ

가끔 안부 전해주시면 저도 그렇게 반가울 수가 없더라구요)

그럼 부끄러우니 긴말은 말고 이만....다음 글에서 또 만나요 

매일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