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글 45

여러분 잘 지내시나요~

안녕하세요 :) 듀듀예요. 너무 늦은 인사네요. 잘 지내시나요? 저는 못지내서 그동안 이곳에 오지 못했습니다..ㅋㅋ 안좋은일들이 너무 겹쳐서 오는 바람에 정신을 못차리고 지내다보니 벌써 시간이 이렇게나 흘러버렸네요. 그동안 흑화되었어요 저..ㅋㅋㅋㅋ 다시 블로그를 할 수 있을지 모르겠어요. 요즘에 재밌는게 하나도 없어서... 아무리 힘들어도 유일하게 재밌었던게 먹는거였는데 ^^;; 먹는 낙으로 살았는데...요즘엔 먹는것도 노잼인거 있죠... 새로운거 먹는거 맛있는 음식 먹는것도 너무 재미없어요... 그래서 이 공간에 뭘 쓸게 없더라고요 지금 시국에 여행도 못가긴하지만 누가 돈주고 가라해도 여행도 안가고싶고 무념무상....의욕이 하나도 없는 시기네요. 하고싶은게 하나도 없어요.. 이런 시기가 오다니요.....

카테고리 없음 2021.07.24

명동 중국집 산동교자 탕수육, 삼선짜장면, 물만두, 이과두주

명동 산동교자 :) 예전에 몇번 방문했던 곳인데 오랜만에 들렀어요.여긴 오향장육, 물만두가 유명한데 어째 오향장육은 안먹고 맨날 탕슉만 먹으러오는^^;;; 탕슉도 넘 맛있어요;;; 1층에서만 먹다가 2층은 처음인데 ㅋㅋ계단이 매우 가파르고 신발 신고벗기가 매우 불편하였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불편하게 먹는것도 재미..ㅎㅎ 차와 찻잔. 고추가루, 식초, 간장종지~ 세팅.양파랑 춘장 느무 좋아요.ㅎㅎ (다음날까지 입에서 양파냄시는 덤....) 짜장면이 먼저 나오고 그다음 나온 탕수육. 삼선짜장면 ~짜장면도 제맘에 쏙 들어요. 많이 안자극적이고 양파 아삭한데 또 너무 살아있는 양파는 아니고 적당히 아삭. 약간의 단맛이 있지만 자극적인 맛 아니라 좋은. 막 엄청 해물해물한 짜장 아니구요~ 새우가 좀 들어있는 정도..

50년전통 명동 미성옥 설렁탕 (한우설렁탕, 소주)

명동 미성옥 설렁탕남편이 예전에 몇번 가자했는데 내가 깟다고 함..(나는 기억이 없숴..ㅋㅋㅋ) 명동오면 명동교자만 먹다가 요즘 새로운 맛집을 많이 뚫어서(??ㅋㅋ) 명화당, 신세계떡볶이도 흐흐..새로운 곳 탐험.먹고나니 미성옥도 정말 맛나서 또 생각날 것 같았다. 명동오면 갈만한 곳 또 늘었으...ㅋㅋ ㅎㅎ이런거 좋으다. 예전엔 많이 보였던 것 같은데... 내부~ 뭔가 정감가는 의자와 테이블들 :) 직원분들도 엄청 친절하심...서비스 만렙! (과한친절 아닌데도 느껴지는 품위있는 접객!) 메뉴판 ㅋㅋ정면으로 보이는 위치에 앉지 않아서 이렇게밖에 못찍어옴...수육도 다음에 먹어봐야지 싶고..이날은 설렁탕 보통 하나, 특 하나 주문~ 금방 나온 설렁탕~ 특과 보통의 차이는 뚝배기 색깔과 크기..ㅎ처음에 소주..

을지로 술집 막걸리바 7.8 (세븐포인트에잇) 산소막걸리, 굴무침, 닭껍질튀김과 된장야채볶음, 그래 그날

을지로 4가 막걸리집 7.8세븐포인트에잇~ 남편이 예전에 몇번 가자고 했던곳인데! 드디어 방문..ㅎㅎ 1층은 주방이 있고 좀 밝은 분위기 테이블은 몇개 안되구요~ 계단 올라가면 2층이 있어요 2층은 더 어둡고 아늑아늑 ㅎㅎ물, 담요, 냅킨등은 저 셀프바에 위치하니 필요하시다면 가져오시면 되고요.. 창문도 큼직해서 을지로 풍경 보여서 좋더라공 :) 담요가 쓸데없이 고퀄.... (이게 말이 되는건지 모르겠으나..ㅋㅋ) 괄호안이 웃음포인트...ㅎㅎ그나마 카페 가도 되던 날들에는 카페에서 음료만 홀짝이고 바로 마스크쓰고 수다떨다 음료마실때 마스크 잠깐 내리고 호로록 하곤했어도...음식먹을땐 불가능 ㅠㅠ..최대한 띄어앉고 조심하는 수밖에요...ㅠ 왼쪽에 A4용지 3번 접어진 종이는 메뉴판이여요 ㅎㅎ귀여운 메뉴판...

별거없는 사진모음 (페이지명동 오디어위켄드, 뚜레주르 마담얼그레이 크림번, 파파존스 미트볼페퍼로니피자)

페이지명동에서 하던 전시? 오디어위켄드~ 뭔가 플리마켓같은것도 하고 전시도 같이하고 그러더란... 작품들 다 너모 귀엽..ㅋㅋㅋ왼쪽에 쪼꼬미들도 깜찍.ㅋㅋ 제목이 낮술? 이었던가..나도 끼고싶은 술판이군... 저 하트는 담배꽁초였다는요 ㅎㅎ일상에서 보던 오브제들이 뭔가 다른의도로 만들어져있는걸 봤을 때 드는 감정들이 전시를 보거나 미술관에 갔을 때의 즐거움인 것 같아요...미술관 언제 마지막으로 간지도 가물가물... 금풍양조~ 큐알코드 인쇄된거 소재가 신기해서 찍었던 것 같음. 문고리에 거는 메세지카드- ㅎㅎ 견고하게 만들면 괜찮을 듯 아기가 자고 있어요 라든지 ㅋㅋ근데 문고리 문열때마다 만져야되는 부분이라 덜렁덜렁해서..뭔가 붙이는게 더 나을 것 같기도 하지만..모두가 기다리는 사람은 택배기사님... ..

일상 2020.12.26

서울 남산 (명동) 목멱산방 해산물부추전, 연저육(보쌈고기), 비벼주, 산방비빔밥

남산의 목멱산방. 이쪽으로 이전해서 건물이 새것느낌~ 코로나때문에 QR체크인 후 열감지카메라 후 체온측정하고 입장가능하더라고요 ~ 미슐랭 빕구르망 3년째 선정...저는 목멱산방 옮기기 전 가게쪽은 지나다니며 많이 보았는데 방문은 처음이예요. 예전에 자주가던 옷가게 이모님이 ㅋㅋ여기 맛있다고 몇번 말씀하셨던 기억이 있고..엄마는 그저그렇다고 하시고.ㅋㅋ티비에도 여러번 나왔나봐요 근데 막 이렇게 티비 많이나올만큼의 맛까진 아닌 듯..ㅎㅎㅎ 미식클럽 12회18.08.24. 육회비빔밥 2TV생생정보 493회18.01.15. 산방비빔밥 생방송아침이좋다 30회16.06.03. 비빔밥 수요미식회 65회16.05.11. 산방비빔밥/불고기비빔밥 찾아라맛있는TV 674회15.06.06. 산방비빔밥 생방송투데이 798회12..

디저트가 맛있는 혜화 카페키이로 몽블랑, 아이스 플랫화이트, 아이스 비엔나커피

혜화 카페 키이로여름의 끝자락에 무화과타르트 먹으러 들렀는데또 금방 다시 방문.ㅋㅋ재방문 텀이 더 길어질 줄 알았는데이날도 만석이라 웨이팅 걸어두고 좀 걸어다니다전화와서 다시 방문 :) 메뉴판 키이로는 디저트는 필수 주문이예요. 1인 1음료-디저트를 즐기기 위한 공간~ 아이스 플랫화이트, 아이스비엔나그리고 몽블랑~ 자주 왔는데 요 원탁엔 처음 앉아보네.ㅋㅋㅋ 크크 아이스 플랫화이트~ 음료 위 표면도 예쁘당라떼보다 더 찐하구 쫀쫀한 느낌이라밖에선 플랫화이트 종종 마심..ㅎㅎ 구름같은 크림이 올려진 아이스 아인슈패너..남편님 크림이 좀 단단한편이라 커피, 크림 같이마시기 힘들다믄서ㅎㅎ또 비엔나 커피를 고르심..-크림도 맛있어요~ 몽블랑...캬 접시도 우드접시라 더 가을분위기가 뿜뿜하는 느낌이네요.저 길쭉한 ..

아이허브 12월 할인코드 전품목 21% 할인

12월 24일 오전 3시에 종료되는 전품목 10% 할인 DRMURRAY 코드가 남아있지만...새로나온 연말코드가 더 할인이 쎄네요... 21% 할인이고 할인코드는 THANKU21 입니다. 한국행 주문에만 사용가능한 코드이고 종료는 한국시간 2021년 1월 5일 오전 3시라 넉넉하네요. 할인코드를 쓰실 때 추천코드 쓰시면 중복할인은 안되지만 제 코드 써주시면 저에게 적립은 됩니다. 제 코드 CSS875 써주시면 감사하고요 ^^ 할인코드가 없을 때 제 코드 써주시면 상시 5% 할인되고요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아이허브 사이트 새창으로 연결됩니다.

아이허브 iHERB 2020.12.23

명동맛집 명화당 쫄면, 돈까스, 명화당김밥, 참치김밥

명동맛집 명화당 ㅎㅎ저번에 맛나게 먹었으니 맛집을 붙여줘 보았음. 외관 사진은 저번에 찍어온 사진 고대로 복붙^^; 가파르고 좁은 계단을 오르면~ 내부가 온통 정겨운 찐레트로 너낌의 가게 :) 우측 벽테이블쪽은 거울 붙은것도 귀엽구 ㅋㅋ창가쪽은 명동 길거리가 내려다보여서 뷰도 나름 좋음 ㅎㅎ. 저번에 쫄면이 맛나보여서 이번엔 쫄면, 돈가스, 명화당김밥 한줄, 참치김밥한줄 이렇게 주문.근데 비빔밥도 있었네?ㅎㅎ 제일 비싼메뉴가 비빔밥 ㅎㅎ다음엔 비빔밥, 냄비국수, 쫄볶이 도전해야지 ㅎ(못먹어본거^^;;) 제일 먼저나온 명화당김밥 흐흐...저 기본국물이 요물입니다. 그냥 분식집 장국 느낌아니고 느끼리한 풍미도 있으면서 매우 달달해서 별미여요. 한입 떠먹으면 크으으....달고 뜨끈허니 좋으네..ㅎㅎ이말이 나오..